축하/응원

이런게 심사 기준이라면 문제 아닙니까?

작성자
제대로평가하세요
작성일
2021-10-19 01:48
조회
308

얼마 전에 공정하지 않은 기준을 말씀하시면서 이런 식의 심사에 대해 문제 제기한 글을 보았습니다.

다른 거 다 떠나서 예를 하나만 들어보겠습니다. 이론적으로 회원가입을 계속하면 백번 천번 댓글쓰기가 가능하구요.

이메일 검증, 실명 검증도 없네요.세상에 이렇게 허접한 회원가입 절차는 처음 봅니다. 몇일 동안 서버 다운됐는데도

통렬한 반성없이 얼버무리며 전국에 있는 분들 몇일 동안 귀한 시간 빼앗아가며 바보 만들었구요.

느닷없이 심사 기간을 늘리지 않나, 어떤 사람이 어떻게 심사하는지도 알 수 없는 깜깜이 심사에 아연 실색할 지경입니다.

해마다 있어왔던 상식에 반하는 어설픈 심사 결과표를 보면서도 참여하는 내 스스로에게 자괴감을 느낍니다.

할말은 많지만 수준 떨어지기 싫어 하나만 지적하겠습니다. 댓글 이야기 인데요.

댓글이 가장 많은 팀에 들어가 어떤 글이 올라왔는지 읽다가 화가 났습니다. 세상에 주민자치회장이란 사람과

강은주라는 사람의 글이 수십개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세어 봤더니 2~3개 올리는 사람은 흔하고 회장은 80개,

강은주씨는 40여 개를 댓글로 남겼더라구요. 이게 뭡니까? 주최 측은 어디까지 망가지려고 이렇게 진행한답니까?

 더 늦기 전에 바로 잡으세요. 이렇게 해서 심사했다고 자랑 마시고요. 정중하게 말씀 드릴 때 공지로 사죄하십시요.

이 글 읽으시는 분들이 댓글로 같이 항의해 주세요.